10.4 C
Seoul
2024년 3월 19일 (화요일)
기획공재광 ‘스윕포커스 고문 위촉 수락문’ 전문

공재광 ‘스윕포커스 고문 위촉 수락문’ 전문

(전)평택시장을 역임한 공재광 평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스윕포커스>의 고문으로 위촉된 것을 감사히 여기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청소년과 청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정론지, 스윕포커스에 고문으로 위촉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시대를 막론하고 청소년과 청년은 자기 스스로와 공동체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과 희망을 갖고 살아갑니다.

저 역시 시장통 김밥청년과 서적외판원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해, 지역의 9급면서기에서 중앙공무원으로, 그리고 총리실과 청와대를 거쳐 평택시장까지… 불굴의 의지로 인생신화를 써왔다고 주변으로부터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청소년과 청년 세대에게는 과거와는 다른 더 높은 진입장벽들이 가로 놓여 있어, 이제는 기성세대가 된 제가 그들의 선배 된 입장과 위치에서 할 수 있는 한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특별히 금년도 선거부터는 만 18세도 유권자로서의 권리를 갖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청년유권자의 힘인 투표권의 행사가 잘못된 정보나 편견 등에 가려, 특정 정당으로 쏠리거나 세대 간 싸움이 되기보다, 국가와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후보의 진정성을 보고 투표권을 행사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스윕포커스 활동을 더욱 기대합니다.

그리고 스윕포커스 및 스윕포커스를 보고 계시는 청소년과 청년들이 자기 스스로의 삶과, 공동체와, 국가를 위해 일하는 걸출한 일꾼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희망합니다.감사합니다.

- Advertisement -
- Advertis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