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 C
Seoul
2021년 8월 1일 (일요일)
Home뉴스교육구리 인창고 IMUN 북한인권 바로보기 모의인권이사회 개최

구리 인창고 IMUN 북한인권 바로보기 모의인권이사회 개최

구리 인창고등학교 모의유엔동아리 IMUN은 11월 1일 북한인권 바로보기 모의인권이사회를 개최했다.

북한인권 바로보기 모의인권이사회는 사단법인 청소년통일문화와 행정안전부가 후원하는 청소년통일디자이너 사업의 일환 이다.

청소년통일디자이너는 미래 통일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의 자발적인 통일 참여 활동 지원 사업으로 사단법인 청소년통일문화 (대표 김솔)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장관 진영)가 후원 한다.

이날 북한인권 바로보기 모의인권이사회에서는 ICNK의 권은경 사무국장의 생생한 북한 인권 강의와 북한 인권 문제의 해결과 해안 마련을 위한 모의인권이사회가 진행 되었다.

김동민 IMUN 회장은 “북한의 인권 유린 및 침해 문제는 아주 심각한 수준임을 깨달았다”면서 “이번 북한인권 바로보기 모의인권이사회를 계기로 ‘북한 인권’의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청소년통일문화는 청소년들이 다름을 인정하고 공존의 가치를 존중하는, 미래의 통일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과 문화사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통일공감교육, 교육강사 양성과정, 전국 초중고 통일문화 독후감대회 등의 사업을 진행 한다.

보도팀 양윤모 기자 (팀장), 편집국 김동민 기자 (주간)

<ⓒ 스윕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금 읽은 기사가 좋은 기사라고 생각이 되신다면, 
아래 소셜링크를 클릭해 공유하시거나, 스윕포커스에 후원하실 수도 있습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